[정규] 대치동 로이수학학원 고1 내신실력반

Posted by 드루이드
2016. 9. 27. 20:34 부형식 수학/강의소개

 [로이수학학원] [대치동 수학학원] [부형식 수학][Roi수학학원]

 


정규반으로 개강되어 있는 고1 내신실력반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목표는 내신만점입니다. 이 포스트에는 학기 중에 내신 만점을 받기 위한 커리큘럼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방학이 끝나거나 중간고사가 끝나면 다음 시험 범위내의 심화개념을 학습합니다. 방학때 또는 그 전에 미리 예습을 한 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심화개념과 실수를 유도하는 문제를 중심으로 하여 수업을 합니다. 블랙라벨, 일품, 일등급수학 뿐만 아니라 최근 모의고사와 조금 오래된 문제집의 고난도 문제중 중요한 문제들을 선별하여 풉니다.



 .대치동 주변의 학교들은 선생님께서 기존 문제집에서 볼 수 없는 기발한 문제들을 만들기도 하고 정말 실수를 유도 하는 문제를 내기도 합니다. 그것을 대비 하기 위한 기간입니다.


 만점을 받기 위해서는 실력이 120%는 되어야 100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학생들이 근본적으로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를 제공해 드립니다.


 



  시험 전 3-4주 전 부터는 실제로 출제된 문제로 연습을 합니다. 기본 문제도 포함하여 시험과 같은 느낌으로 합니다. 시험을 치르고 난 다음에는 반 학생들이 어떤 문제를 어떻게 풀었는지에 대해서 정답율과 함께 피드백을 합니다. 정답율이 높았는데도 불구하고 틀린 문제들부터 차례로 유사문제를 제공하여 실수를 하지 않도록 보강하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학생이 자주 틀리는 부분은 정해진 경우가 많고 그 부분을 계속 보강하여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합니다.


  모든 수업에는 테스트를 치르고 테스트의 결과는 학부모님께 모두 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제 하나를 선택하는데도 시간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프린트 하나를 제공하는데도 최대한 효율적이고 퀄리티 높은 문제들을 제공합니다.



대치동 한티역 3번 출구 고용노동부 건물 6층 로이수학학원 (02-569-5020) 부형식 수학입니다.